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가라오케
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대표적으로 부이비엔 거리에는 클럽이나 바 등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여성과 프리랜서 여성들이 주를 이룹니다. 반면 리틀 재팬에는 마사지, 걸즈 바, 그리고 길거리에서 손님을 찾는 여성들의 수가 상대적으로 조금 더 많습니다.
한국인 실장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시스템에 대한 안내나 소통이 원활하고
베트남 어디에서든 휴대폰을 들고 다니지 마세요. 스쿠터 운전자들은 흔히 휴대폰을 낚아채기 때문에 필히 주의해야 합니다.
blend up your track possibilities to help keep the Electricity superior and everyone entertained. contain many different genres and tempos to cater to distinctive tastes and keep the occasion energetic.
낌마 거리와 함께 재팬 타운을 이루고 있는 하이바쯩 지역으로 업소들이 산개해 있어 모두를 둘러보려면 동선을 미리 정리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낌마 거리와 비슷하게 역시 일본인들에게 익숙한 업소들이 많은편이지만 다양한 가라오케, 클럽, 펍, 라운지들이 있어 취향에 맞는 업소를 충분히 찾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실컷 마시는 소주!! 베트남에 오시면 또 베트남맥주를 실컷 드시고 가셔야겠죠?ㅎㅎㅎ
아마 여행차 베트남을 방문하셨다면 바를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되실 겁니다. 흔히 여행자 거리라 불리우는 데탐과 부이비엔 거리에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The communal element of karaoke, coupled with the enjoyment of singing and dancing, can make it 호치민 가라오케 a beloved pastime for people today of all ages.
대기 순위를 빨리 받아야지만, 더 빨리 초이스가 가능합니다. 일찍 도착 후 대기 중에는 간단한 식사 (라면 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업소에서 직원들의 일본어가 매우 능통한 편이며 간혹 한국어도 가능한 곳도 찾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일본식 밤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독특한 베트남 유흥가입니다.
맥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추가적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로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가라오케 자체도 무난하지만 인근에 위치한 일본식 라멘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비롯해 유명한 스파 체인이 여럿 있기 때문에 관광차 들르기에도 좋습니다.
가격은 매우 매우 저렴합니다만, 에어콘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장소도 매우 불쾌합니다.
Report this page